본문 바로가기

카드혜택

KB 국민은행-樂star 통장


락스타 입출금식 예금통장과 체크카드를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며, 예금통장의 경우 평균잔액 100만원까지 연 4%의 금리를 지급하는 등 급여통장 상품인 KB스타트통장과 비슷한 수준의 높은 금리가 제공됩니다. 체크카드는 대학 근처 카페, 서점, 음식점 이용시 20~30% 할인혜택은 물론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깎아주는 등의 혜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계좌 계설은 KB 락스타 존에서만 가능합니다.

락스타 존은 http://www.kbrockstar.com/23  에서 지역별로 락스타 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입 대상이 만 28세 미만이어서 그런지 주로 대학교 근처에 많네요


저는 지역이 대구라서 영남대 앞에 있는 락스타 천마 존에서 계좌 개설 했습니다.



 


대학교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일반 은행 지점과는 다르게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네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친절한 직원분이 요구르트를 주시네요


  
잡지도 있고


은행 지점 안에 카페도 있네요 
컴퓨터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구요

 
아이패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벽 붙어있는 미디어월로 티비도 볼 수 있고 여러가지 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세미나 룸도 있네요 
시험기간에는 친구들과 세미나 룸에서 스터디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일반 은행지점과는 달리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도 않고 여러가지 시설이 많습니다.
꼭 은행 업무가 아니더라도 심심할 때 놀러가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지점 내에서 문화행사나 자체 이벤트도 개최한다고 하네요
주변에 락스타존 한 번 방문해세요